캐주얼 봄 맞이 다양한 캠퍼스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캐주얼 봄 맞이 다양한 캠퍼스룩

shany 0 2019.03.08

  

차가운 겨울 날씨가 물러나고 한층 가벼워진 봄바람이 불고 있다. 캐주얼 브랜드들이 이런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간절기 날씨에도 멋을 포기할 수 없는 새내기나 사회초년생이라면 스타일과 보온을 두루 갖춘 가벼운 재킷이나 코트 아이템이 제격이다.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컬러감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종류가 다양해 셔츠나 맨투맨, 후드풀오버 등과 매치하면 훈훈한 캠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모던함, 그 자체만으로 멋스러운 맥코트

 

앳된 학생 티를 벗고 싶은 마음에 과하게 멋을 부린다면 오히려 어색해질 수 있다. 이럴 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 중인 새내기라면 단순한 것이 아름답다(Simple is the Best)는 말을 기억하자.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FRJ’2019 S/S 시즌 아이템으로 출시한 맥코트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모던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라이트 그레이 체크 패턴을 적용해 이너웨어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셔츠와 슬랙스, 치노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지적인 분위기의 대학생 룩을, 후드풀오버와 데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내추럴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소재는 폴리 혼방 소재로 구김이 적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에너제틱한 분위기 카모플라쥬 패턴의 어반 퍼티그 재킷

 

시크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의 체대생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밀리터리 재킷을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는 이번 봄여름 시즌 아메리카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얻는 어반 퍼티그 재킷에 카모플라쥬 패턴을 결합한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카키 계열의 카모 패턴이 아닌 네이비와 진한 브라운 컬러를 믹스해 차별화를 두었다. 면과 나일론을 교직한 고밀도 트월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워싱감이 멋스러움을 배가시키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기본 면 티셔츠나 맨투맨 티셔츠 위에 걸쳐주면 재킷 하나만으로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데님 재킷

 

데님 재킷은 어떤 옷과 매치해도 실패하지 않는 간절기 베스트 아이템이다. 포스트 모던 데님 브랜드 랩원오원(LAB101)’만의 실험적인 워싱 기법이 적용된 데님 재킷은 소매 부분에 화이트 컬러의 리플렉티브 스트라이프를 적용한 엣지 포인트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봄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연청의 스노우 워싱에 스톤워싱 작업을 추가해 특유의 독특한 원단감을 표현했다.

세련된 컨템퍼러리 스타일의 블루종

 

패션에 관심이 많은 새내기라면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의 블루종을 선택해보자. 블루종(Blouson)은 허리까지 오는 숏 기장에 허리 부분을 조여 등을 볼록하게 만든 점퍼를 말한다.

삼성물산 패션 부분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2019 S/S 신규 제품으로 출시한 베이지 솔리드 미니멀 블루종은 컨템퍼러리 룩으로 코디하기 안성맞춤이다.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블루종 재킷은 스냅 버튼으로 클로징이 간편하며 슬림 핏 데님 팬츠나 슬랙스 등과 함께 코디하여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봄 아우터의 정석 트렌치코트

 

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도 있다.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늦겨울에서 봄까지 입기 좋은 트렌치코트를 판매 중이다. 전속모델 라이관린이 입어 화제가 된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의 25%를 소진하는 벌써부터 반응이 좋다. 해당 제품은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레이온이 섞인 원단으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루즈핏이 돋보인다. 블랙, 베이지, 체크 패턴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맨투맨, 후드 등 다양한 이너웨어와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