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해 학생들의 체형이나 착용감을 고려,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복 신제품 인생셔츠와 착!한팬츠를 출시했다.
반바지인 착!한팬츠는 스마트학생복에서 19년 하복 시즌에 맞춰 출시한 여학생 반바지로 편안하면서 착! 감기는 예쁜 핏을 가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오염방지 스트레치 원단 폴리스판을 사용해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쾌속흡습 기능으로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체온을 유지해줘 체육활동 등으로 땀을 많이 흘리는 학생들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스마트학생복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하복 셔츠인 인생셔츠는 깔끔한 정복 디자인의 셔츠로 아웃도어에 많이 사용되는 고신축 기능성 원단을 적용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뛰어난 신축성으로 생활복을 착용한 것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청소년들의 체형을 인체공학적으로 분석한 3D 입체 패턴으로 학생들의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고려했다. 이외에도 등판의 메쉬 안감과 겨드랑이 부분의 에어로쿨 기능으로 탁월한 통풍효과를 갖췄으며, 강한 세균억제력을 가진 은(Ag) 성분과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학생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