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이 스타일리시한 ‘롤러 걸’로 변신, 뉴트로 무드를 반영한 트렌디한 스포츠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해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9 스프링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셋트 속 조명과 디스코볼이 반짝이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100년 이상 역사에서 비롯된 ‘휠라’만의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 ‘휠라’의 봄 헤리티지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올 봄 스프링 패션을 리드할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뮤즈 김유정이 만나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것.
화보 속 김유정이 선보인 컬렉션은 방풍 기능은 물론 화사한 컬러 블로킹으로 포인트를 가미한 아노락 재킷부터 ‘휠라’가 올봄부터 새롭게 제안하는 뉴 로고아트와 자수 기법으로 완성한 맨투맨, 후드티셔츠, 여기에 휠라바리케이드XT97를 중심으로 휠라 트레이서, 레비지먼트 2000, 휠라 꼬모 등 어글리슈즈부터 캔버스슈즈까지 스타일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슈즈 라인업까지 갖춰 새로운 패션에 관심 많은 1020세대의 취향을 적중했다.
한편 ‘휠라’는 오는 16일 오후 3시,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김유정과 함께 휠라 바리케이드를 넘어라’ 행사를 개최한다. 그 동안 브랜드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김유정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 것. 휠라바리케이드XT97과 휠라 반팔 티셔츠, 힙색을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200명에게 신발 한 켤레 가격인 6만 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포함, 김유정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