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간절기 액티비티 트레이닝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네파키즈’ 간절기 액티비티 트레이닝

shany 0 2019.03.14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키즈가 간절기 시즌 야외 활동 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제격인 트레이닝 세트 2종을 선보였다. 아이들이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 세트, 그리고 가볍고 편안한 상하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피노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스트레치가 우수한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로 구성됐다. 소재가 얇고 가벼워 초여름까지 착장이 가능한 것은 물론 화이트, 블랙, 딥 멜란지 그레이와 같이 모노톤의 깔끔한 컬러로 출시돼 스포티한 느낌과 모던한 감성을 살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 가지 컬러의 트레이닝 자켓은 99000, 블랙과 딥 멜란지 그레이 컬러로 출시된 팬츠는 7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맨투맨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리가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빠르게 건조돼 활동성이 많은 아이에게 제격이다. 특히 코랄, 시그린, 네이비, 파스텔 민트, 화이트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실용성은 물론 가성비까지 좋은 리가 트레이닝 세트는 75000원이다.

 

특히 네파키즈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나하은 양이 창작안무를 추는 영상에 피노 트레이닝 세트를 입고 나와 눈길을 끈다. 지난 3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 영상을 통해 나하은 양은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노래에 맞춰 자신만의 감각을 살린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현재까지 약 145천명이 시청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하은 양은 피노 트레이닝 세트에 헤어밴드, 스니커즈를 매칭해 더욱 상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