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이 추동시즌 부츠 셀마를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일상룩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셀마(THELMA)는 중성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는 첼시부츠로 옆면이 패브릭 밴드로 되어 있어 신고 벗을 때 편리하다. 특히 밴드가 발목을 잡아주어 날렵한 핏을 자랑하며 스퀘어 토 디자인이 페미닌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또한 블랙, 테라쪼 브라운, 에그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코디에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다.
‘샘 에델만’은 셀마 출시를 기념해 가을겨울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셀마를 직접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이미지 속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샘 에델만 부츠를 착용해 멋스러운 일상 패션을 선보였다.
그들은 데님 아이템에 부츠 셀마를 매치하거나 블랙 앤 화이트 코디에 블랙 컬러의 셀마를 착용해 엣지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한 니트와 스커트 아이템에 에그쉘 컬러의 부츠를 매치하여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물론 가을 자켓 아이템에 셀마 부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데일리룩에 한 끗 포인트를 주었다.
에그쉘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셀마는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만 10만원대의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