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미스’ 시그니쳐 스트라이프 재조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폴스미스’ 시그니쳐 스트라이프 재조명

민신우 기자 0 2021.10.19

 

 

폴스미스가 브랜드의 핵심 디자인 모티프인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새롭게 해석하고 재조명한다.

 

폴스미스의 상징 중 하나인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은 카드에 형형색색의 실을 감아 색채와 너비의 조합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오색실의 조합에서 출발해 오늘날 매우 다양한 디자인에 응용되고 있는 시그니처 스트라이프의 여정은 더없이 풍요롭고 다채롭다.

 

 


추동 컬렉션 전반에 나타나는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는 소프트 울과 캐시미어를 조합한 니트웨어클래식 셔츠와 티셔츠 등에서부터 스위밍 타월파자마가운 같은 홈 리빙 및 액세서리, 그리고 작은 가죽 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기성복 의류들로 선보이며 한층 더 깊이 있게 탐구했다.

 

또한 이 여정을 축하하기 위해 폴스미스는 시그니처 스트라이프의 규모를 극대화했다잉글랜드에서 제작한 거대한 열기구용 소재에 스트라이프를 적용한 것이다낙관주의의 상징인 이 열기구를 통해 폴스미스는 시그니처 스트라이프의 야심찬 글로벌 투어를 알린다.

 

폴스미스는 매장 내, 그리고 매장 밖 거리에 시그니처 스트라이프의 3요소라 할 수 있는 반복스케일컬러를 상징하는 설치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그리고 이를 통해 디자인의 키포인트가 된 오색실의 창조적 영감을 다채롭게 표현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