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레더 샌들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때 이른 무더위 속 일상회복과 야외 활동 증가로 시원한 여름 패션 연출을 위한 레더 샌들이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일상복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채롭게 매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19로 근무형태가 유연해지면서 오피스룩이 보다 자유로워진 점도 영향을 미쳤다.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 ‘스테파노로시’와 ‘누오보’는 고급 가죽 소재를 활용한 레더 샌들 신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여름 패피족 공략에 나섰다.
‘스테파노로시’는 다양한 스타일의 레더 샌들을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의 밀라카(MILACA)는 높은 아웃솔과 풋배드가 특징으로 푹신한 착화감과 함께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한다. 스트랩을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셔맨 샌들 라사트(RASSAT)는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특히 탄성이 좋은 EVA를 적용해 가벼우며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다.
어떤 착장에도 잘 어울리는 슬라이드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플랫(PLATTE)은 청키한 아웃솔로 포인트를 준 레더 슬라이드다. 아웃솔의 홈을 강조해 미끄러움을 방지해 주어 보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플립플랍 슬라이드 모네타(MONETA)는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또한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라운드형 풋배드로 신었을 때 발에 안정감을 준다.
‘누오보’는 여름 패션에 잘 어울리는 내추럴 무드를 강조한 레더 샌들을 선보인다. 라탄의 촘촘한 조직감을 살린 두툼한 아웃솔로 쿠셔닝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데일리룩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 시즌 바캉스룩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대표 상품인 블리에 3(BRILLER 3)는 전체적으로 발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버클이 달린 스트랩 내부는 밴딩으로 처리했다. 레더 슬라이드 신상품 쉬오트 3(CHIOT 3)는 꼬임 패턴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