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마크에이토리’가 썸머 컬렉션을 공개한다.
데일리 리조트 웨어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휴양지의 여유와 자연스러움을 담아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룩을 선보인다.
한여름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은 다양한 니트 라인과 활용도 높은 그래픽 티셔츠는 물론 웨스턴 무드의 리넨 셔츠와 버뮤다팬츠 등 마크에이토리만의 감성을 담은 컬렉션을 완성했다.
메인 아이템인 오가닉 코튼 반팔 니트는 소매 골지와 전면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부클 골지 반팔 니트는 은은하고 소프트한 색감의 부클 원사와 골지 편직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언발런스한 데미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미지 반팔 카디건은 쿨링 아크릴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유용하다.
여기에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여름용 데님 팬츠,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버뮤다팬츠와 메쉬 소재의 모자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마크에이토리’ 썸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 29CM, W컨셉, HAGO 등의 온라인 채널과 원더플레이스 대구동성로점, 부산서면점, 롯데 드림타워 제주점 등의 오프라인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선 발매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네이버 카페 고아캐드에서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신상품 체험단 모집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