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슬로우’가 런던 그로서리 마켓과 협업한 슬로우 그로서리 마켓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러피언 오픈 마켓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에 필요한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런던 그로서리 마켓’과 ‘비슬로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슬로우(SLOW)를 연결한 슬로우 그로서리 마켓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일상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티셔츠와 스웻 쇼츠, 데님과 스웻 소재의 믹스가 돋보이는 팬츠, 활용도가 높은 에코백과 볼캡의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슬로우 그로서리 마켓의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는 탄탄한 조직감의 헤비 웨이트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여유 있는 사이즈와 드롭 숄더로 릴렉스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크림 컬러와 포레스트 그린 컬러의 대비가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가공하지 않은 코튼 캔버스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에코백은 넉넉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아 실용적이며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웻 쇼츠와 볼캡은 일상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즐기기 좋다.
여유와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슬로우 그로서리 마켓 컬렉션은 남녀 공용으로 지난 20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비슬로우’ 가로수점과 동성로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