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아가트 싱어와 협업한 ‘럭키슈에뜨’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럭키슈에뜨X아가트 싱어’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즐거운 여름 휴가 스타일링이다. 말리부 해변을 연상시키는 경쾌하고 시원한 프린트가 아가트 싱어의 손을 거쳐 완성됐다. 특히 아가트 싱어가 ‘럭키슈에뜨’ 만을 위해 새롭게 만든 패턴이 원피스, 스커트 등에 적용돼 특별함을 더한다.
아가트 싱어는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다. 섬세한 붓터치와 대조되는 다채롭고 유니크한 컬러 표현을 통해 생기 넘치는 세상의 모습과 상상의 동식물을 캔버스 속에 담아내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원피스, 티셔츠, 데님 블라우스, 스커트 등 총 58종으로 구성된다. 주름패치 레이어드 롱 원피스는 어깨에 배색 끈을 달아 리본으로 연출 가능한 슬리브리스 제품이다. 아가트 싱어가 만든 특별 패턴을 적용했으며 플리츠 장식을 추가해 여성스럽고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맥시 기장의 A라인 스커트는 앞 부분 전체에 단추를 달아 편안하게 오픈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셔링을 추가해 전체적으로 우아하게 퍼지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아가트 싱어 그래픽과 ‘럭키슈에뜨’ 앰블럼 프린팅을 조합한 티셔츠, 소매 볼륨이 풍성한 집업 점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럭키슈에뜨X아가트 싱어’ 컬렉션 상품은 출시 7일전 온라인을 통해 선 오픈하는 먼세븐(MON7)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