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노베로’가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이자 에스코티지의 대표인 오진택과 함께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BETTER IN TIME을 테마로 오래될수록 멋스러워지는 가죽 제품과 마초적인 이미지로 세간의 화제가 된 오진택의 이미지를 결합해 탄생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성공과 멋을 더해가는 남성의 짙은 매력을 강조해 제품과 오버랩시킨 점이 특징이다.
‘베노베로’는 협업을 통해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베노베로’의 블랙 에디션은 클래식한 블랙과 강렬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오진택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와 가장 멋스럽게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블랙 에디션은 카드지갑, 명함지갑, 중지갑, 반지갑, 장지갑, 클러치 등으로 구성됐다.
블랙 에디션 5종 지갑은 호스코드 코도반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과 오래 사용할수록 깊어지는 고유의 색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 치밀한 조직층을 가진 고가의 말 가죽을 천연 그대로 얇게 제작하는 ‘베노베로’만의 공법을 적용해 희소가치를 높였다.
한정판 패키지는 오진택이 직접 선정한 반지갑, 안경 홀더, 스페셜 바우처로 구성된다. 스페셜 바우처에는 ‘베노베로’ 25% 할인 혜택과 오진택이 운영하고 있는 테일러링 브랜드 에스코티지의 5%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베노베로’는 희소성이 있어 소장가치가 높은 가죽을 주력 소재로 사용하고 있으며 입고에 따라 기습적으로 수량을 투하하는 드롭 방식으로 라인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