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대표 김민덕)이 영 아티스트 캐주얼 브랜드 ‘에스제이’와 이탈리아 천연 미네랄 탄산수 ‘산펠레그리노’의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SJSJ’는 이번 썸머 시즌 ‘산펠레그리노’와 마린 컨셉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반얀트리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휴양지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2022 크루즈 마린과 ‘산펠레그리노’의 청량함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내추럴한 무드의 원피스와 클래식한 마린룩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세일러 니트, 그래픽 티셔츠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액세서리와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함께 선보인다.
‘SJSJ’는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6월 6일까지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MARINIERE HOLIDAY’를 주제로 여름날의 휴양지 무드로 꾸며진다. 시원한 수영장에서 즐기는 여유로움과 두 브랜드가 선보이는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는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존과 포토 키오스크가 운영되며 마린 풍의 카바나도 꾸며진다. 카바나에서는 ‘산펠레그리노’ 음료 시음과 함께 게임도 즐길 수 있다.
‘SJSJ’와 ‘산펠레그리노’의 캡슐 컬렉션은 6월 1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날 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를 이용하는 여성들이라면 예약이나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