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설레이는 신학기를 위해 아이브 가을과 함께한 백팩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갭(Gap) 차이’ 라는 컨셉으로 스쿨룩VS 힙스트릿 이라는 두 가지 반전 스타일을 통해 일명 가을선배의 반전 매력을 레트로한 무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아이브 가을은 ‘뉴발란스’ 백팩과 바시티자켓, 바이크 쇼츠를 매치해 화려한 무대 위에 아이돌 멤버처럼 걸크러시룩을 연출했다. 특히 무심한듯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버핏 자켓에 스커트와 넥타이까지 더해져 스쿨룩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은 마치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주인공 선배처럼 잘생쁨 매력을 자아냈다.
‘뉴발란스’ 신학기 백팩 컬렉션은 어센틱 V4, 3D V7, 벌키 등 총 3종으로 다양한 사이즈와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먼저 2020년부터 출시된 시그니처 백팩인 어센틱 백팩 V4는 4번째 버전으로 기존보다 더 컴팩트해진 S사이즈에 재미난 연출이 가능한 반투명 포켓 디테일이 업그레이드 됐다. 또 파스텔톤의 라이트 블루, 라이트 옐로우, 아이보리, 블랙 등 달콤한 컬러들도 눈에 띈다.
3D V7백팩은 2016년부터 이어져 온 M사이즈의 시그니처 백팩으로 3D만의 디자인과 확장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탈부착 파우치 구성이 새롭게 추가되어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 크림, 블랙 등의 컬러가 돋보인다.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대용량 벌키 백팩은 올해 새로 출시된 라인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세로로 긴 쉐입으로 착장 시 멋스러운 비율까지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라이트 블루, 크림, 카키, 블랙 등의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